카테고리 없음

그 순간이 모여 당신의 인생이 됩니다

야옹.. 2024. 4. 19. 02:36

내 인생을 만든 순간들을 기록하며.........📷

얼마 전에 간 회사 근처 이자카야 잔잔
여기 메뉴 엄청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서 좋아하는 곳✨

요즘따라 음식 사진 찍는 실력이 늘고 있다

이건 이번주에 강남에 곱창 먹으러 갔을 때 찍은 사진
사진을 너무너무 잘찍어따 맛있어 보여
근데 진짜 맛있어따 🤭

친구가 어제 갑자기 보내준 2015년도에 찍은 사진인데
2015년의 나에겐 어떤 일이 있었기에
삶과 나무 그리고 인생을 논하고 있었을까..🌲🍃

닌텐도 산지 2주쯤 됐나?
다들 내가 동숲 질려서 접었다고 생각하고 있겠지만..
사실 밤마다 열심히 하고 있다구 🥹

오늘 새 주민 리키가 온다구 인사하러 찾아가래서 갔더니....
거절당했다.............
🥺🥺🥺🥺
알겠어... 낼 날 밝으면 갈게.....

오늘 퇴근하고 인경언니 만나기로 했는데
정관장때매 예상치 못한 야근으로 약속 한 시간 미뤘다 🥹
어쩐지.. 나 홍삼 몸에 잘 안 받더라..

건대 도우터 가서 브런치 먹기루 했다 (밤이지만..)
건대는 집 근처라 자주 왔는데 여기 이런 가게가 있는 줄도 몰랐다 ㅋㅋㅋㅋㅋㅋ
문이 엄청 무거웠다!

근데 난 음식 사진 실력만 늘었나 보다
위에 카페 사진도 그렇구 이 사진도 그렇구..
다 이상하게 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음식 사진은 너무너무 잘 찍었다 굿
음식사진 전문가에게 사진 보냈더니 잘찍었다고 했다😎

오늘도 네잎클로버 안가지구 나와서 또 내 가방에 있던 거 떼줬다 ㅋㅋㅋㅋㅋㅋㅋ🍀
이건 언니한테 사진 찍게 손 내밀어달라고 시킴 ㅎㅎ
난 허영심 피플이니까 어쩔 수 없지 머..
언니는 나를 좋아하니까 이런 나를 받아들여!

146 타러 가는 길에 다시 만난 청심
새우튀김 냥이 그림 잘 있을까?
그리고 여전히 음식이 아닌 사진은 너무 대충 찍었다

146 버스 내려서 소중한 우리 동네 육교 건너가면
오늘 하루 일정 끝!

아까 쓰다 만 블로그 글만 마저 다 쓰고 자야지 했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렸다 😭😭
주영아 잘 자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