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모여봐요 주엉의 숲

야옹.. 2024. 4. 20. 01:47


요 며칠 동안 일 때문에 너무 바쁘고 정신없었다
뭔가 빠트렸을까봐 업무시간 외에도 잠깐잠깐 걱정하는 거 너무 오랜만에 느껴보는 기분이었다
힘들긴 해도 나쁘지 않은 긴장감이야🙄
4월 얼마 안남았넹 화이팅 ❤️

오늘 또 포스텔라 100점 나왔다! 🤭

4월엔 좋은 일이 많은가?
맞는 거 같기도 해🍀

열심히 하는 중인 동물의 숲 오늘의 근황..🐈

지난 번 새로 이사왔다고 놀러오래서 갔더니
날 매몰차게 거절한 리키

다음날 날 밝았을 때 재방문!!!!!!

...
내가 싫어...?🥹

최근에 새로 입주한 주민 3명중 한명인 요비
우리 섬 아이돌이라 춤추는 걸 좋아한다
나도 춤 좋아해 🤭

옆에는 같이 놀고 싶은지 챠미가 알짱거리네..

얘는 코알라 아델레이드인데
이사 온 날 이러케 청소하고 있었다
근데 표정이 쫌 불쌍해보여..

너무 착하게 생겼자나....

코알라네 집에서 나왔더니
문대가 문 앞에서 왔다갔다 달리기 하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
아무튼 문대 너무 귀여워 🥹❤️
문대 절대 지켜 🥹❤️

드디어 드디어 리키네 집 방문!!! 3트만에 성공했다 휴
먼가 뚱땅뚱땅 만들고 있네

잠 온다(X) 졸리다(O)
리키 너가 멀 좀 아는구나?
주민들마다 말끝에 붙는 말버릇들이 있는데
리키는 예용~~ 이라 넘 귀엽다

나는 이제 졸리니까 얼마든지 자러 가야지🥱

주엉의 숲 이야기 끝